백반기행 군산 할머니 백반 뚱보식당 (with 나태주, 신인선)

다양한 정보/방송정보|2020. 5. 16. 22:11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51회

방송일자 : 2020. 05. 15 (금)

연륜의 맛! 전북 군산 밥상


백반기행 군산 백반_1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 1주년을 맞이했어요~ 

축하합니다 ✦‿✦

1주년 기념으로 더블 게스트가 초대되었어요.

'태권 트롯' 나태주 씨와 '열정 트롯' 신인선 씨입니다.



백반기행 군산 나태주 움짤_1


백반기행 군산 나태주 움짤_ 2


백반기행 군산 신인선 움짤_1


백반기행 군산 나태주 신인선 움짤 1


백반기행 군산 나태주 신인선 움짤 2

등장부터가 예사롭지 않죠?

재미있어서 나태주, 신인선 움짤 올려보아요 :D







백반기행 군산 나태주 신인선_3

나태주 씨는 하루 일곱 끼를 먹는다고 하니 먹방 기대해 봐도 좋겠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군산 1

과거의 시간이 오롯이 남아있는 도시 군산.

겹겹이 쌓인 세월 속에서 탄탄해진 군산 밥상의 내공을 허영만 선생님 따라 구경해보아요 ٩(๑• ₃ -๑)۶



백반기행 군산 뚱보식당_1

첫 번째는 44년 운영한 백반집 '뚱보식당'을 찾았어요.

뚱보식당 자세한 정보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백반기행 군산 뚱보식당_2

식당 안으로 들어가니 신인선 씨, 나태주 씨를 본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격하게 환영해 주네요~



백반기행 군산 백반_2

여기는 메뉴가 백반 딱 하나라서 주문할 때 몇 명인지만 말하면 될 것 같아요.



백반기행 군산 백반_3

첫 번째 기본 찬.



백반기행 군산 백반_4

두 번째 기본 찬.



백반기행 군산 백반_5

묵은지 고등어조림.



백반기행 군산 백반_6

제육볶음.



백반기행 군산 백반_7

된장찌개.



백반기행 군산 백반_8

기본 한 쟁반에 각종 김치와 조림 따로 된장찌개에 국까지~

정 많던 할머니가 생각나는 밥상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군산 할머니 백반집으로도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고등어구이에 제육볶음, 묵은지 꽁치조림까지~ 모자라면 얼마든지 더 내준다고 해요.







백반기행 군산 백반_9

반찬만 18가지라는데 1인분에 8천 원이라니 가성비 완전 갑이지요?

뚱보식당 하면 군산 푸짐한 백반집으로 통할 것 같아요.



백반기행 군산 백반_10

한쪽에 밥통과 밥그릇이 준비되어 있어서 밥은 셀프로 떠오는 거랍니다.

먹고 싶은 대로 실컷 먹어도 된대요~~



백반기행 군산 백반_11

나태주 씨가 대표로 밥을 떠왔는데요, 완전 고봉밥을 ㅋㅋㅋㅋㅋ



백반기행 군산 백반_12

나태주 씨~ 맛있다며 어깨춤 ㅋㅋㅋㅋ

정말 잘 먹네요(≧ᴗ≦)



백반기행 군산 백반_13

백반기행 군산 백반_14

이 집의 매력은 바로 김치예요.

배추김치, 총각김치, 물김치, 갓김치까지~~

알고 보니 김수미 선생님도 맛있다고 감탄한 김치라고 합니다.



백반기행 군산 백반_15

군산 여행을 계획 중인데 여기에 꼭 들러봐야겠어요 :D



백반기행 군산 백반_16

배고프지, 많이 먹어,

괜찮아.


백반 값은 저렴한데

인심은 황제급

맛은 수준급


군산 뚱보식당 위치, 주소, 가격, 메뉴, 영업시간, 전화번호


▶상호명 : 뚱보식당

▶주소 : 전북 군산시 오룡로 58-2 (명산동 22-1 주막골)

▶전화번호 : 063-461-2554

▶영업시간 : 매일 08:00~19:00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 휴무)

▶가격, 메뉴 : 백반 1인분 8,000원


(이미지 캡처 : 백반기행 방송 캡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