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군산 생선구이, 박대구이 일력생선

다양한 정보/방송정보|2020. 5. 17. 17:22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51회

방송일자 : 2020. 05. 15 (금)

연륜의 맛! 전북 군산 밥상


게스트 : 나태주 씨, 신인선 씨


백반기행 군산_생선구이 1

군산 특 모둠 생선구이



백반기행 군산 일력생선 1

이번엔 군산 고장에서 20년 전통 생선구이 맛집 일력생선을 찾아왔어요.

군산 일력생선 자세한 정보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D



백반기행 군산 일력생선 2

난로에 청주를 데우고 있는데 은근 감성 샷~~ 나오죠? ㅋㅋㅋㅋ



백반기행 군산 일력생선 3

특 모둠 생선이랑 모둠 생선구이의 차이가 뭔지 사장님께 여쭤봤어요.



백반기행 군산 일력생선 4

생선 크기가 다르고, 나오는 반찬이 다르다고 해요.



백반기행 군산 특모둠생선구이 1

당연히 특 모둠 생선구이로~✦‿✦







백반기행 군산 특모둠생선구이 2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요, 생선구이 정식이라 흔한?? 반찬일 줄 알았는데 특색 있는 반찬이 많네요.



백반기행 군산 특모둠생선구이 3

해물전.



백반기행 군산 특모둠생선구이 4

데친 파무침.

파를 이렇게 나물처럼 먹기도 하네요~~



백반기행 군산 특모둠생선구이 5

버섯탕수.



백반기행 군산 특모둠생선구이 6

박대묵.

박대묵은 군산의 향토음식 이래요.



백반기행 군산 특모둠생선구이 7

우뭇가사리 묵.

묵 색감이 참 곱네요~~

전 묵은 도토리묵밖에 모르는데 ㅋㅋㅋㅋ



백반기행 군산_생선구이 2

크~~ 생선이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생선 굽는 냄새는 식욕을 엄청 자극하지요(๑╹ڡ╹๑)



백반기행 군산_생선구이 3

갈치와 조기는 기본~ 군산 대표 생선 박대구이까지 있어요.



백반기행 군산_생선구이 4

포실한 갈치살~~~~ 

밥에 요거 올려서 먹으면 꿀맛이겠어요.



백반기행 군산_생선구이 5

허영만 선생님 정말 맛있으신가봐요~~~ 표정이 행복해 보이시는데요? :D



백반기행 군산_뱍대구이 1

박대구이는 처음 들어봤어요.

방송 보기 전에 박대구이라고 해서 생선이라고는 전혀 생각 못 한 거 있죠.



백반기행 군산_뱍대구이 2

박대구이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화면으로 보기에는 꽤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백반기행 군산_뱍대구이 3



백반기행 군산_뱍대구이 4

박대는 꾸덕꾸덕하게 말려서 굽는 건가 봐요.

반건조 생선의 매력이 엄청나다던데~~ ≧ᴗ≦



백반기행 군산_뱍대구이 5

신인선 씨는 박대구이 맛을 보더니 김위에 박대랑 양념장이랑 밥을 올려서 쌈으로 먹네요.

김이랑 조합~~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백반기행 군산_뱍대구이 6

신인선 씨 정말 맛있게 먹네요 (ˊᗜˋ*)

저도 다음에 생선구이 먹을 때 김에 싸서 먹어봐야겠어요.







백반기행 군산_뱍대구이 7

신인선 씨는 박대구이에 반했나봐요 ㅋㅋㅋㅋ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



백반기행 군산_뱍대구이 8


백반기행 군산_뱍대구이 9

모둠 생선구이의 주인공은 군산 참박대!!


일력생선 위치, 주소, 가격, 메뉴, 영업시간, 전화번호


▶상호명 : 일력생선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5길 66-6(신창동 45-8)

▶전화번호 : 063-445-6445

▶영업시간 : 일요일 11:00~21:00 / 매주 일요일 휴무

▶가격, 메뉴

-생선구이백반 10,000원

-특모듬생선구이 15,000원

-박대구이정식 12,000원

-갑오징어볶음(계절) 20,000원

-물메기탕(계절) 10,000원

(이미지 출처 :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 캡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