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사 먹은 후기~ 가격, 맛은..??!!

맛있는거 사먹기|2020. 7. 2. 23:10
반응형

며칠 전에 스마트폰 가지고 놀다가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광고를 봤어요. 

오잉?? 이게 뭐지??  했더니 접는 버거가 출시됐더라고요~ (≧ᴗ≦)

제대로 낚은?? ㅎ_ㅎ ㅋㅋㅋㅋ

롯데리아 버거는 별로라고 하는 친구들도 꽤 있지만요, 저는 평소에 롯데리아 버거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새로 나온 버거는 잘 모르겠고요, 옛날부터 있던 새우버거, 치킨버거, 데리버거, 불고기버거 엄청 좋아한다요~ 거기에 하나 더 보태면 클래식 버거!!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후기1

어제 점심 차리기가 너무 귀찮아서 요기요에 들어갔는데 롯데리아 3,000원 할인 쿠폰이 떠있더라고요.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ㅋㅋㅋㅋ

롯데리아 접는버거 궁금해서 시켜 봤지요~~

폴더버거는 비프랑, 치킨 두 가지가 있는데 저는 비프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먹어본 후기를 올려볼게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롯데리아 폴더버거 만렙세트


▶롯데리아 폴더버거 가격 :  단품 5,700세트 7,500원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칼로리509칼로리 (중량 203g)


7월 31일까지 만렙세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세트 가격에 100원을 추가하면 양념감자+치즈스틱 1조각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현재 11번가에서 폴더버거와 콜라를 같이 살 수 있는 콤보세트를 5천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1일 남았네요^^;;; 7월 3일 까지만 판매하나봐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1

새로운 버거를 보니 조금 설레이더라고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2

종이봉투 안에 고이 들어가 있네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3

음.. 그런데 그냥 딱 봐도 빵이 꽤 두꺼운 것 같지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4

크기는 꽤 큰 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5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6

아래가 접혀 있어서 저같이 햄버거 먹을 때 잘 흘리는 사람이 먹기에는 편하더라고요.

한 손으로 잡고 먹기에도 딱 좋고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7

폴더버거 비프는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풍부하게 토핑되었다고 합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8

좀 더 가까이 들여다볼까요??

양파, 피망, 비프, 체다치즈 녹여서 들어가 있고요, 중간중간 보이는 흰색이 모짜렐라 치즈인가 봐요.

저는 체다치즈 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9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일단 빵이 두껍고 고기가 잘게 잘게 들어가 있어서 고기 맛은 그다지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빵이 조금만 더 얇았더라면 좋았을 거란 아쉬움이 들었고요, 두꺼워서 그런가.. 먹다 보니까 조금 질긴 느낌도 들었답니다. 빵이 촉촉하고 부드러우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안에 들어가는 고기나 채소 양은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았어요.


아마 드셔보시면 꽤 익숙한 맛이라고 느끼실 거예요. 제 입에는 햄버거라기보다는 불고기 맛 피자에 체다치즈 녹여놓은 맛?? 아니면 코스트코에서 먹었던 불고기 베이크랑 맛이랑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고기 양은..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가 더 많습니다 ㅎ_ㅎ ㅋㅋㅋㅋ


그래도 타코 먹는다는 기분으로 즐겁게 먹었어요~~ 아쉬움 점은 있었지만 그래도 맛이 없는 건 아니니까요(๑′ᴗ‵๑)

또 사 먹을 거냐고요?? 음.. 아.. 아니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전 원래 롯데리아에서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치킨버거, 데리버거를 좋아했거든요 >ᴗ<



롯데리아 감자튀김

보너스 사진 1. 맛있는 롯데리아 감자튀김



롯데리아 콘샐러드

보너스 사진 2. 상큼한 콘샐러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