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쫀득한 마카롱 드디어 먹어봤어요~

맛있는거 사먹기|2019. 12. 10. 10:07
반응형

얼마 전 cu편의점에서 마카롱이 나왔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마카롱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답니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훨씬 인기가 많은가봐요. 저희 동네 cu에 갔더니 사람들이 전 날 계산하고 예약해놓고 가기 때문에 진열도 못한다는거예요 ㅋㅋㅋㅋ

세상에... ㅠㅠㅠ

시간좀 지난다음에 먹어봐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얼마 전 남편이 회사 앞에 있는 cu에 갔다가 마카롱을 발견했다며 사온거있죠~

정말 반가웠답니다!!




쨘~~!! cu편의점 마카롱이에요.

편의점 디저트 종류가 정말 다양해졌지요??

쫀득한 마카롱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름처럼 정말 쫀득할지 궁금해지는 순간 ㅋㅋㅋㅋ

그래도 사진은 좀 찍어야겠기에 참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바로 먹으면 좋지만 나중에 먹을거면 냉장보관 필수~~!!




뚜껑을 여니까 더 예쁘네요 ㅋㅋㅋ

cu 마카롱은 3개에 3,200원.. 1개당 1,070원 정도니 가격은 착한 편이고요, cu 마카롱 칼로리는 총 70g에 225kcal 입니다.




커피 가져왔어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딱이겠지요??

cu 쫀득한 마카롱은 말차, 초코, 딸기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막 싸구려 마카롱 같지는 않죠?? 이정도면 나름 예뻐요 ^^







마카롱 두께는 이 정도예요.

뚱카롱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하고, 얇은 마카롱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중간 두께 정도 되겠습니다.




제일 먼저 딸기 마카롱 먹어봤어요.




올... 맛있어요!!

달기향이 살짝 나면서 크림이 느끼하지 않았답니다.

필링이 밀리지 않았고요, 꼬끄가 쫀득하긴 한데 비싼 마카롱 전문점의 마카롱이랑 비교하시면 안 되고요 ㅋㅋㅋㅋ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면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물론,, 제 기준입니다 :)




그 다음은 초코 마카롱입니다.

꼬끄는 초코이고, 크림은 바닐라?? 우유맛 크림 같아요.







맛이 없진 않지만 초코맛이라고 하기엔 살짝 애매하긴 해요.

전 3개중에서 초코 마카롱이 3등 입니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말차 마카롱 먹어봤어요.

하.. 마지막이라니 정말 아쉽더라고요 ㅎ_ㅎ ㅋㅋㅋ

말차 꼬끄에 크림이 초코예요.

전 초코 마카롱보다 말차 마카롱이 더 초코맛같던데요?




말차 맛이 아주 강하진 않아서 말차를 좋아하지 않아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 말차 마카롱이 제일 맛있었는데요, 살짝 쌉싸름한 말차 꼬끄에 크림 초코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cu 마카롱 먹어본 친구들 의견을 들어보면 딸기 마카롱이 1등이지만 ㅋㅋㅋㅋ 전 말차에 한표입니다.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들 드셔보세욤 :)

한솥도시락 국물떡볶이 튀김세트 먹어봤어요~(한솥 메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