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떡볶이 메뉴 조합, 가격, 크림치즈볼 정말 맛있어요!!

맛있는거 사먹기|2019. 7. 24. 11:15
반응형


신전떡볶이 먹은 날 : 2019년 7월 23일 화요일


화요일까지 남편 휴가여서 당일치기로 어디 놀러 갈까 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홈스킹으로 계획을 변경했답니다.

요즘처럼 덥고 습하고.. 비까지 오는 날에는 홈스킹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ㅎㅎㅎㅎ

놀러 갔다 생각하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맛있는 거 먹으면서 영화 보면 정말 힐링 되지요 :)

늦게까지 이불 속에서 뒹굴뒹굴하다가 11시쯤 일어나서 뭘 주문해서 먹을까 어플을 보다가 신전떡볶이가 눈에 딱 띄었습니다.

떡볶이 먹은 지도 오래 되었고 해서 신전떡볶이로 주문했지요~


제가 주문한 신전떡볶이 메뉴가격 이렇습니다.


신전 치즈떡볶이 순한맛 1개, 스팸마요컵밥 1개, 모듬튀김 1개, 크림치즈볼 1개

결제하고 나니 50분 이내로 배달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일찍 왔어요.

위치가 가까워서 그런지 엄청 뜨끈뜨끈한 상태로 왔더라고요~









세팅해놓고 단체사진 먼저 찍고요~

둘이서 먹기엔 조금 많아 보일 만큼 푸짐했어요



치즈 떡볶이로 주문했는데요, 치즈가 뭉쳐있었어요~

쪼르르~~ 흘러내렸으면 더 좋았겠지만 저렇게 한 덩어리로 있어도 맛있더라고요.

남편과 저는 둘 다 매운 걸 잘 못 먹기 때문에 순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사실... 순한 맛도 살짝 매콤해요 :)



크~ 쫄깃한 밀떡!!

신전떡볶이는 후추맛과 카레맛이 나는 게 매력이지요 :)



치즈가 뭉쳐 있어서 젓가락으로 잘라서 먹었어요. 

주르륵~~ 흘러내리는 상태는 아니었어도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답니다.



신전떡볶이는 메뉴에 요렇게 밥도 있어서 좋아요.

거기다 제가 좋아하는 스팸마요컵밥이라 더 좋지요~

신전 메뉴 중에 김밥이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지만 저한텐 그냥 쏘쏘라서 대부분 스팸마요컵밥으로 주문한답니다.



신전떡볶이는 국물이 많아서 좋아요!!

밥에 국물 넣어서 쓱싹쓱싹~~~



스팸마요덮밥에 떡볶이 국물을 넣어서 비벼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남편은 신전김밥을 안 먹어 봤다고 해서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저에겐 쏘쏘였어요.

김밥은 한 개 먹고 나머지는 남편이 다 먹었는데요, 매운 걸 못 먹는 울 남편,, 이 김밥이 제일 맵다고 땀을 흘렸답니다 ㅎㅎㅎㅎ;;;;



빠질 수 없는 튀김!!

제가 주문한 건 모듬튀김인데요 구성은 어묵 3개, 만두 5개, 김말이 2개, 잡채말이 2개 입니다.

둘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거기에 치즈볼도 주문했는데 이 치즈볼이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답니다.

치즈볼은 따뜻할 때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처음 신전을 접했을 때 어묵튀김이 특이하다 했는데요, 먹을수록 맛있더라고요.



떡볶이 국물에 폭 찍어서 먹으면 떡볶이 안에 들어있는 어묵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제가 신전에서 좋아하는 튀김 2위는 잡채말이 입니다 ㅎㅎㅎ

바삭하지 않은데도 맛있는 튀김이지요~~



이름처럼 안에는 잡채가 가~득 들어있어요.



잡채말이도 떡볶이 국물에 또르르~ 한 바퀴 굴려서 먹습니다 ㅎㅎㅎㅎ



다음 좋아하는 군만두!!

확실히 그냥 먹을 때는 그냥 튀김이구나~ 싶은데 국물을 푹~ 찍어 먹으면 맛있음이 몇 배가 됩니다.



만두에 특별하게 들어있는 건 없고요, 당면만 들어있는데도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떡볶이와 찰떡궁합 김말이!!



드디어 대망의 크림치즈볼입니다.

와... 정말 남편이랑 저는 바보인 걸까요? 치즈볼을 맨 먼저 먹었어야 했는데 다른 거 다~ 먹고 나서야 치즈볼을 먹었답니다. ㅎㅎㅎㅎㅎ

우리 왜 그런 거야??라는 말을 여러 번 하면서 치즈볼을 들어 올렸습니다.



그런데 한입 베어 물고 나서는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이름이 크림치즈볼이잖아요,,, 

말 그래로 쭉~ 늘어나는 치즈가 아니라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아마 따뜻할 때 먹었으면 훨~씬 부드러운 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을 겁니다.


크림치즈 별로 좋아하지 않는 울 엽오도 "크림치즈니까 난 한 개만 먹을게" 그러더니 2개 먹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었어요. 적당히 느끼하고 살짝 달콤한 맛도 나고요.


느끼함을 잡아줄 떡볶이 국물도 있으니 매콤한 국물 찍어서 먹는다면 시너지 폭발할 듯요~

그렇지만 전 국물에 찍어먹지 않았답니다.

치즈볼의 크림치즈가 너무 맛있어서 그 맛 그대로 느끼고 싶었어요.


다음에 신전 주문할때는 떡볶이, 스팸마요덮밥에..모듬튀김 빼고 나머지는 치즈볼만 주문하고 싶을 만큼.. 크림치즈볼 정말 맛있었어요.

그럼 신전 떡볶이, 크림치즈볼 먹은 후기는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