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떡볶이 엽도그 먹은 후기, 엽기떡볶이 메뉴

맛있는거 사먹기|2019. 10. 29. 20:55
반응형

엽도그_tt1

며칠 전, 주문해서 먹은 엽기떡볶이 엽도그 후기입니다.



엽기떡볶이_tt1

배민에서 주문했는데요, 저는 엽기떡볶이 금천시흥점에서 주문했어요~~

평일 낮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답니다. 30분~40분 정도,,,



엽기떡볶이_tt2

짠~~~ 오랜만에 주문한 엽기떡볶이라 냄새 만으로도 행복했어요~

전 매운 걸 정말 못 먹기 때문에 착한맛으로 주문했답니다.

예전에 착한맛 나오기 전에는 엽떡이 너무 먹고 싶어서 덜매운맛으로 주문했지만 저한텐 덜매운맛도 너무 매워서 쪼끔 먹다가 못 먹고 그랬어요 ㅋㅋㅋㅋ

주문할때 보니까 초보맛, 덜매운맛도 맵다고,,, 매운맛을 잘 못먹는 고객님은 착한맛으로 주문하라는 안내가 쓰여있더라고요.

매운 음식을 잘 먹는 사람은 착한맛이 별로겠지만 저 같은 사람에겐 착한맛 엽떡이 나와준 게 참 고마운 일이지요~~~ 







엽기떡볶이_tt3

착한맛도 색만 보면 충분히 매콤해 보이지요?

엽떡은 살짝 중독적일 정도로 맛있어요. 다만,,, 양이 너무 많은 단점이..ㅠㅠㅠ

1~2인분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엽떡 한 개 주문하면 신랑이랑 같이 먹어도 다 못 먹고 그날, 아니면 그 다음날까지 먹어야 하는 ㅎ_ㅎ;;;;



엽도그_tt2

엽기떡볶이 메뉴에 추가된 엽도그도 주문해봤다. 저녁에 신랑 주려고 2개 주문했는데 1개만 주문해도 될뻔했어요~~



엽도그_tt3

짜라란~~



엽도그_tt4

생각보다 크기가 꽤 컸답니다. 

엽도그 메뉴가 생기기 전.. 입짧은햇님인가?? 엽기떡볶이에 핫도그 잘라 넣어놓고 먹는 걸 보고 꼭 저렇게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어요.

다른 데서 핫도그 사 올 필요 없이 엽기떡볶이 주문하면서 핫도그도 같이 주문할 수 있으니 편하더라고요~







엽도그_tt5

엽떡은 양이 많아서 이렇게 덜어서 먹어요~ 남은건 저녁에 엽오랑 또 먹었답니다 (엽오 미안 ㅋㅋㅋ;;;;)

먹방에서 본 것처럼 엽도그 자르기!!!



엽도그_tt6

,,,, 환 공포증 주의보 ㅎ_ㅎ

겉에 감싸고 있는 튀김이 두툼한 편이고, 먹방에서 본 것처럼 엽떡 국물에 찍어서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았어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튀김이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폭신한 느낌으로 국물이 잘 스며들어서 좋았지만, 조금 아쉬운 건 시간이 지나서 그런 건가?? 엽도그가 너무 눅눅.. 한 느낌이었답니다.

폭신과 눅눅의 중간 그 어디쯤? ㅇ_ㅇ ㅋㅋㅋ

저녁에 남편이랑 먹을 때는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서 먹었는데 오!! 완전 딱 좋더라고요~

혼자 먹을때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을걸 그랬어요. 바삭해지니까 훨~~씬 맛있었답니다.



엽기떡볶이 모듬튀김_tt1

엽기떡볶이 양 많다면서.. 꼭 이렇게 튀김도 주문하는 나란 사람 ㅋ_ㅋ;;;;;

오랜만에 엽기떡볶이에 엽도그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엽기떡볶이 메뉴는 아래 올려놓았어요~



엽기떡볶이 메뉴

(메뉴사진 출처 : 엽기떡볶이)

엽기떡볶이 메뉴_tt1엽기떡볶이 메뉴_tt2엽기떡볶이 메뉴_tt3



엽기떡볶이 메뉴_tt4



엽기떡볶이 메뉴_tt5엽기떡볶이 메뉴_tt6엽기떡볶이 메뉴_tt7



엽기떡볶이 메뉴_tt8엽기떡볶이 메뉴_tt9



엽기떡볶이 메뉴_tt10엽기떡볶이 메뉴_tt11


엽기떡볶이 메뉴_tt12엽기떡볶이 메뉴_tt13엽기떡볶이 메뉴_tt14








엽기떡볶이 메뉴_tt15엽기떡볶이 메뉴_tt16



엽기떡볶이 메뉴_tt17엽기떡볶이 메뉴_tt18



엽기떡볶이 메뉴_tt19엽기떡볶이 메뉴_tt20



신전떡볶이 메뉴 조합, 가격, 크림치즈볼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