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국물떡볶이 튀김세트 먹어봤어요~(한솥 메뉴)

맛있는거 사먹기|2019. 12. 5. 12:21
반응형


전 평소에 한솥도시락을 즐겨 먹는데요, 얼마 전 국물떡볶이 튀김세트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안 먹어볼 수가 없지요?? ㅋㅋㅋㅋ

튀김 세트 중에 미니 찹쌀핫도그가 완전 마음에 들었고요, 사진으로 보니 떡볶이가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12월중에는 연말감사팩이라는 메뉴도 있더라고요.

국물떡볶이 튀김세트에 치킨박스랑 콜라가 포함되어 있는 치킨박스팩!!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착한도시락을 구매하면 1개당 100원씩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된다고 해요.

착한도시락 3종은 숯불직화구이 덮밥, 메가 치킨마요, 갈비치킨마요라고 하니 다음에 한솥 가게되면

착한도시락 3종으로 골라봐야겠습니다.




짠~ 치킨박스팩이에요.




치킨박스팩의 구성은 국물떡볶이 튀김세트+치킨박스(중)







떡볶이 양이 쪼끔 적은 것 같고,,, 편의점 떡볶이?? 전자레인지에 돌린 것 같은 느낌도 살짝;;;;

비주얼은 썩 마음에 드는 건 아니었지만 의외로 맛은 좋았답니다.

떡볶이 양념이 맛있었어요^^




떡이 정말 가늘었어요. 두꺼운 우동 먹듯이 후루룩~~ 먹어도 될 것 같은^^

근데 전 요런 떡을 좋아하는지라 반가웠지요!!




동영상 보시면 떡의 느낌이 어떤지 아실거예요.

음... 좀 뭉쳐있더라고요^^;;;;

그치만 아까도 말했던 것처럼 양념이 달달하니 맛있었답니다.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요, 제 입맛에도 거의 맵지 않았어요~

떡 상태는 쪼금 그랬지만 소스가 달달하니 맛있어서 남편이랑 잘 먹었어요.




튀김세트 입니다.

떡볶이보다 튀김이 더 맛있었어요.

미니 찹쌀 핫도그 2개, 땡초어묵 2개, 바삭 군만두 1개

군만두도 2개 들어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ㅋㅋㅋㅋㅋ

신랑이랑 저랑 반반씩 나눠먹었어요~~




찹쌀 핫도그 보실게요~~




요렇게 안에 비엔나소세지 같은 깜찍한 소세지가 들어있고요~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서 챱챱챱.




찹쌀 핫도그 정말 맛있어요!!

단품으로도 판매하던데 이것만 많이 사서 먹어 보고 싶어요.

찹쌀이라서 그런가?? 쫄깃쫄깃~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다음 땡초어묵 입니다.




두께는 이 정도고요~




이름처럼 땡초가 들어가 있어서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바삭 군만두~~  2개 들어이었으면 더 좋았을 ㅋㅋㅋㅋ




속이 텅텅빈 그런 만두 아니었고요~ 속이 꽤 알차게 들어있었습니다.

튀김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




치킨박스(중)




한솥도시락 많이 드셔보신 분들은 이 치킨 어떤 맛인지 다 아실 거예요^^




감튀까지 들어 있어서 맥주안주로도 좋답니다.

제 입맛에 한솥도시락 감튀는 간이 충분히 되어 있어서 케첩을 안 찍어 먹어도 되더라고요~~

국물떡볶이 튀김세트중에서 전 찹쌀 핫도그가 제일 맛있었고요, 저랑 신랑은 양이 조금 부족해서 밥도 쪼금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물론,,, 먹는 양이 많은 제 기준입니다. 크크크 ㅎㅎㅎㅎ







한솥도시락 메뉴

(클릭해서 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찍은 것도 올립니당 ^^


프리미엄 시리즈



메가시리즈



고메이시리즈



고기고기시리즈



모둠시리즈



마요시리즈



덮밥시리즈, 비빔밥시리즈







간식안주 시리즈



추가토핑



스낵시리즈



쉐이크샐러드



어린이도시락, 카레시리즈, 철판볶음밥 시리즈, 프리미엄 찌개시리즈



실속반찬


엽기떡볶이 엽도그 먹은 후기, 엽기떡볶이 메뉴

신전떡볶이 메뉴 조합, 가격, 크림치즈볼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