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별곡 11월 메뉴 청라점 주말 후기

맛있는거 사먹기|2019. 11. 25. 12:08
반응형

청라 자연별곡 방문일자 : 2019년 11월 16일 토요일


아빠 생신 기념으로 식구들끼리 자연별곡 청라점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애슐리 예약하려다가 부모님께서 한식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자연별곡으로 예약했답니다.

저도 나이가 먹은 건지~ 입맛이 바뀐 건지~~

예전에는 애슐리가 더 좋았는데 이젠 자연별곡이 조금 더 좋더라고요.

다만,,, 조카들은 애슐리가 더 맛있다며 입이 쪼끔 나왔드랬죠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자연별곡 가보니까 전체적으로 메뉴가 마음에 들었어요~~

맛도 좋고, 종류도 많고.. 몇 접시를 먹었는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모님들도 잘 드셔서 좋았고요 :)





▶청라 자연별곡 오픈시간◀

매일 11:00 - 21:30


▶청라 자연별곡 가격◀

주말,공휴일 : 19,900원

평일점심(10:30~17:00) : 13,900원

평일저녁(17:00~21:30) : 19,900원

초등학생 : 9,900원

미취학아동(36개월이상) : 6,500원


▶주소 :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52

▶전화 : 032-252-0540


우리 식구들♡


자연별곡 11월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 보여드리려고 메뉴 하나하나 다 담아왔습니다.

스크롤압박 주의부탁드려요 ^^

음식 가지러 갔을 때 제일 먼저 보인 옛날 도시락 코너




옛날 도시락 느낌 제대로 내라고 도시락통도 있네요 ㅋㅋㅋㅋ

이 도시락통에 깍두기볶음밥을 담고, 볶음김치, 옛날 소시지, 달걀볶음을 넣고, 참기름이랑 김가루 넣고 쉐킷쉐킷~!!

그치만 전 귀찮아서 접시에 그냥 담아서 먹었어요 ^^;;;;







깍두기 볶음밥




볶음김치 / 달걀 볶음 / 옛날 소시지




김가루랑 참기름




고기 떡볶이

전 음식 이름 보기 전에는 짜장 떡볶인가? 했어요. 얼핏 보면 색이 짜장 떡볶이랑 비슷하더라고요.




감자 튀김




김말이 튀김




전통 떡볶이

매콤하니 맛있는 떡볶이예요.

떡 가운데가 뚫려 있어서 떡에 양념이 잘 베어 있었습니다.




원조 찐순대

시장 분식집에서 파는 순대랑 비슷해요~ 전 그래서 더 좋았어요.

순대 전문점에서 파는 순대는 제 입에 안 맞더라고요 ㅋㅋㅋㅋ 




간장게장




양념게장

전 게장을 안 먹어서 게장이 있구나~ 했지만 다른 식구들은 엄청 잘 먹었답니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알찜 볶음밥




두부




씨앗 연잎 찰밥




계란 볶음밥




해물 볶음면




버섯 들깨탕




철판 콘치즈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이나 가져다 먹었어요~




도토리묵




잡채




표고 탕수육

돼지고기로 만든 게 아니라 표고버섯으로 만든 탕수육이라 더 맛나욤 ^^




육회 코너 정말 인기 많더라고요. 전 회를 못 먹기 때문에 그냥 사진만 찍었습니다.







육회 물회를 만들어 먹을 소면




물회 육수




육회 비빔밥에 넣을 양념




육회 곁들임 야채




육회 타고 탕탕




원조 육회




즉석에서 갈매기살이랑 돼지갈비를 구워주는 코너인데요, 고기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전 돼지갈비가 조금 더 맛있었어요~




고기 굽는 거 구경 했는데 은근 재미있었어요 ㅋㅋㅋㅋ




갈매기살 구이




양념 돼지 구이




통새우 구이




냉면 코너

고기랑 냉면이랑 같이 먹었는데요, 완전 엄지 척!!

전 냉면에 육수도 많이 넣고 양념장도 듬뿍 넣어서 먹었어요~~~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중간 그 어디쯤..??




칡냉면사리




냉면육수




냉면비빔장




냉면 무




식초, 참기름, 겨자

이건 개인적인 입맛이겠지만 겨자, 식초, 아무것도 안 넣고 육수랑 양념장만 넣어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







청포묵버무리




묵사발




매콤쫄면




뿌리채소버무리




사과곤약냉채




양배추




샐러드 소스




감자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상추




알배추




양배추

자연별곡은 한식뷔페라 쌈 싸 먹을 수 있는 채소가 많아서 좋아요!!




흰밥




옥수수 스프




미역국




야채죽




묵은지 볶음




샐러리장아찌

한식뷔페에 오면 잘 먹는 밑반찬,,, 샐러리 장아찌예요~~

이거 정말 맛나요.. 저도 만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종가집 섞박지




된장 유채 나물




취나물 두부버무리




종가집 겉절이 김치




소면




국수 양념




알밤 티라미수

크~ 운 좋게 티라미수 뜨러 갔을 때 아무도 뜨지 않은 새 티라미수가 딱 있는 거예요!!

제가 첫 번째로 자국을 남기는데 마치.... 아무도 밟지 않은 하얀 눈 위에 발자국 내는 느낌이랄까요? (헛소리 죄송.....ㅎㅎㅎㅎ;;;;;;)




대한제과라고 써 있는 곳에 가보니 와플을 만들어 먹는 코너였어요.





반죽을 넣고 스위치를 올리면 2분 정도 후에 다 익었으니 꺼내라고 띠리리리 소리가 나요.




와플 위에 사과잼이랑 생크림 듬뿍 뿌려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단호박식혜




블랙보리차




석류주스




망고젤리




요구르트 젤리




자몽, 황도




패션후르츠, 아이스 홍시




첫 번째 접시




두 번째 접시.. 그 뒤에 접시는 먹느라 깜박 잊고 못 찍었네요 ㅋㅋㅋㅋ




된장찌개도 가져다가 보글보글 끓여서 같이 먹었어요.

한식뷔페 자연별곡..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부모님들이랑 갈때도 좋은 것 같아요 :)

음식맛은 개인마다 다르니 참고만 해주시고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