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도시락, 백종원 12찬 한판도시락 후기

맛있는거 사먹기|2020. 4. 29. 17:49
반응형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1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2

요즘 편의점 도시락 퀄리티가 엄청 좋아졌다죠?

전 마트만 왔다 갔다 하고 편의점에는 갈 일이 없어서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볼 기회가 없었어요.

그러다가 며칠 전 동네 도서관에를 다녀오는데 딱 마침 점심시간인 거예요.

요즘은 식당에 들어가기도 좀 그렇고, 집에 와서 밥 차려 먹기도 귀찮고 해서 먹을 걸 사 가려고 편의점엘 들어갔답니다.

뭘 사갈까 보고 있는데 백종원 12찬 한판 도시락이 딱~ 눈에 띄더라고요.

제가 평소에 백종원 선생님을 좋아하기도 하고~~ 반찬이 12개나 된다고 하길래 얼른 집어왔지요.

몇 년 전 직장에 다닐 때는 편의점 도시락을 가끔 먹곤 했었는데요, 그때 먹던 도시락이랑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3

케이스를 보니 국내산 햅쌀을 사용했고, 12개의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가격은 4천 원!! 가격 너무 좋지요? ㅋㅋㅋㅋ

백종원 12찬 한판도시락 칼로리는 741kcal

제가 평소에 먹는 점심 칼로리와 비슷비슷하네요.

이 제품은 백종원 선생님이 직접 상품 기획부터 제조, 레시피 개발에 참여했다고 해서 왠지 더 믿음이 가는 거 있죠. 팬심일지도 모르겠지만요(≧ᴗ≦)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4

성분도 찍어봤어요~~~

편의점 도시락의 장점 중 하나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거,,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데워줍니다.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5

전자레인지에 데워왔어요. 저는 2분 돌렸더니 딱 먹기 좋더라고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6

밥은 햇반 비슷한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 즉석?? 도시락은 가끔 밥이 뭉쳐있거나 그러던데 이건 그러진 않았습니다.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7

한 칸에 해물 동그랑땡, 커리 치킨, 갈비 산적, 만두 튀김, 치킨 까스 1개씩같이 들어있습니다.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8

만두 튀김.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9

만두 튀김은 웬만하면 먼저 드세요~~ 시간 지나서 먹으면 더 눅눅해질 것 같더라고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10

갈비 산적은 꽤 맛있어요~~ 떡갈비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11

갈비 산적 단면.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12

해물 동그랑땡은 우리가 먹어본 해물 동그랑땡 그 맛이랑 비슷해요.

맛있는 해물 동그랑땡~~~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13

해물 동그랑땡 두께는 이 정도.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14

해물 동그랑땡 단면.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15

치킨 까스는 맛있긴 한데 눅눅한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16

치킨 까스 두께는 이 정도 입니다.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17

커리 치킨은 치킨 너겟이랑 비슷한 맛인데요, 거기에 카레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었어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18

커리 치킨 단면입니다.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19

계란찜이랑 옛날 소시지 2개.

처음엔 계란말이인 줄 알았는데 계란말이라기보다는 찜에 가까운 것 같아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20

계란말이 모양의 계란찜?? 꽤 큽니다.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21

두께는 이 정도 되고요, 부드러웠어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22

계란찜 단면이 폭신폭신하게 보입니다.

이렇게 예쁜 모양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 ㅋㅋㅋㅋ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23

분홍 소시지는 늘 계란 입혀서 부쳐먹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24

간장 찜닭인데 크기도 그리 작지 않고 매콤하면서도 달콤짭짤~~ 너무 맛있었어요.

사람마다 느끼는 바가 다르겠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간이 쏙쏙 잘 배어 있었답니다.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25

식감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26

쪼끔이지만 이렇게 양파랑 당근도 들어있고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27

얼큰한 맛이 어디서 나나 했더니 요렇게 고추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28

닭고기에 고추 올려서 같이 먹으니까 굿(≧ᴗ≦)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29

이건 볶음김치~~

볶음김치는 항상 맛있지용^^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30

어묵볶음도 매콤하고 꼬들꼬들해서 맛있었어요. 

가끔 어묵으로 만든 반찬 먹을 때 나는 비린 맛?? 그런 것도 없었답니다.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31

크기가 작아서 쪼금 아쉬웠지만~~ 도시락 안에 여러 반찬을 담으려면 어쩔 수 없었겠지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32

감자볶음은 늘 먹는 그 감자볶음 맛~~~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33

이건 시금치나물인 줄 알았는데 유채나물이래요~



CU 백종원 12찬 도시락_34

유채나물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반찬 양이 많아서 부족하다는 느낌 없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전체적인 반찬 조화도 좋았고요~~

며칠 뒤에 또 생각나서 편의점에 가서 사 온 거 있죠 ㅋㅋㅋㅋ

이 정도 퀄리티의 도시락을 4천 원에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칭찬합니다(≧ᴗ≦)

그렇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제 입맛 기준이고요,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그럼, 백종원 12찬 한판도시락 후기는 이만 끝~~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