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몰 홍대 메뉴, 가격, 주차 주말에 피자 실컷 먹고 왔어요~

맛있는거 사먹기|2019. 9. 16. 16:31
반응형

홍대 피자몰 방문일자 : 2019년 9월 15일 일요일


지난 주말에 남편이랑 날씨도 좋고 해서 홍대로 놀러 갔다가 피자몰에 다녀왔어요

사실,,, 제가 오늘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거든요 ㅋㅋㅋㅋ

그래서 한동안 피자는 참아야 할 듯하여 정말 원 없이 실컷 먹고 왔답니다.



2호선 홍대입구역 1번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슈펜이 보이는데요, 그 건물 2층에 피자몰이 있습니다.

이 건물에 로운, 피자몰, 자연별곡 모두 모여있어요~

슈펜으로 들어가면 피자몰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지하 1층은 로운, 2층이 피자몰, 3층이 자연별곡)


피자몰 홍대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53 토로스 쇼핑타워 2층

전화 : 02-335-4296

시간 : 11:00~22:00


피자몰 홍대 가격

평일 런치 : 9,900원

평일 디너 : 14,900원

주말, 공휴일 : 14,900원

초등학생 : 7,900원

미취학아동(36개월이상) : 4,900원



저랑 남편이 도착한 시간은 오후 12시 30분쯤이었는데요, 다행히 대기는 없었어요~

조금만 늦었으면 한참 기다릴뻔했답니다.

먹다 보니까 대기가 엄청나게 늘어나더라고요~



결제를 하면 테이블 번호를 줍니다.


홍대 피자몰 주차는 홍대외식복합관 전용 주차타워를 이용하면 됩니다.

식사 이용 고객은 영수증을 보여주면 2시간 무료예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 옆에 바로 음료수가 있어서 편했어요 ㅋㅋㅋㅋ



안쪽 테이블 입니다.

안쪽 공간이 그리 넓은 편이 아니라서 테이블 간의 간격이 좁은 편이라고 느껴졌어요



피자몰 이용 시간은 100분이에요.



저랑 남편의 첫 번째 접시예요~~

저는 피자를 4조각이나 가져왔답니다 ㅋㅋㅋㅋ

거기에 떡볶이, 갈비치킨, 스파게티, 샐러드까지~~ 크큭



가져온 피자 다 맛있었지만 그 중에서 고구마 피자가 정말 맛있었어요~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어집니다 ㅠㅠ

사람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피자가 나오자마자 없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열심히 먹다가 피자코너를 봤는데요~ 마침 사람이 거의 없길래 얼른 가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피자몰 메뉴 궁금하신 분들 홍대 피자몰에 어떤 음식이 있는지 보셔용 ^^

자~ 그럼 홍대 피자몰 메뉴 나갑니다!!



옥수수 피자, 페페로니 피자, 고구마 피자는 포장도 가능해요.



짠~ 피자코너!!

도우 반죽도 즉석에서 직접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제가 먹은 피자는 하나같이 다 맛있었답니다.

그럼 홍대 피자몰에는 어떤 피자가 있는지 볼까요?



옥수수 피자

예전에 피자몰에서 옥수수 피자를 처음 먹어봤는데요, 첫 맛에 반해버려서 그 뒤로는 옥수수 피자는 꼭 먹는답니다~



페퍼로니 피자



코코몽 소시지 피자

사람들이 좋아하는 소떡소떡을 응용한 것 같아요~~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맛이 고소하고요, 꿀을 따로 찍어 먹지 않아도 달콤했어요.



화덕 마르게리타 피자

생토마토를 넣은 특제소스로 만든 피자라고 되어 있었어요~~

이 피자는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슈퍼콤비네이션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는 많이 먹어봐서 안 먹으려고 했는데요,, 피자 가지러 갔다가 콤비네이션 피자가 새로 나오길래 얼른 한 조각 가져다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통새우 골드 피자

이 피자도 추천합니다~!! 제가 불고기나 치킨 보다는 새우가 들어간 피자를 좋아하다 보니 이 피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스윗고구마딥디쉬 피자

아까 위에서 제가 맛있다고 했던 고구마 피자!!

가운데 흰색 소스는 사워크림인데요, 달콤한 고구마무스에 사워크림을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전 피자몰 피자 중에 이 피자가 제일 강추입니다 ^^



불고기 듬뿍 피자

전 고기 토핑이 많은 피자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안 먹었지만 남편은 불고기 피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 불고기가 달달하대요^^







치즈듬뿍써니 피자

이름처럼 치즈가 많고요 가장자리에 포슬한 웨지감자가 있어서 담백하답니다.

피자는 여기까지고요~ 그 외 메뉴도 계속 소개드릴게요. 고고싱~~



게살필라프, 마늘쫑 파스타



화이트크림 파스타(좌) / 로제 리조또(우)



레드 토마토 파스타(좌) / 머쉬룸 크림 리조또(우)



백숙 파스타(좌) / 원조 국물 떡볶이(우)



스파이시 닭볶음탕(좌) / 에그 볶음밥(우)



왕갈비치킨







요거트, 딸기푸딩, 단호박샐러드

사진에는 없지만 요거트에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시리얼믹스랑 딸기잼도 있어요.



요거트 고구마샐러드(좌) / 트로피칼 망고(우)



래디쉬크랩 와사마요(좌) / 시저 샐러드(우)



스파이시 비빔쫄면(좌) / 코울슬로 샐러드(우)



후실리 파스타



양상추



피자의 느끼함을 잡아줄 피클할라피뇨

전 피클보다 할라피뇨를 좋아해서 엄청 퍼다가 먹었네요 ㅋㅋㅋㅋ

양배추와 함께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블랙올리브, 양파, 닭가슴살, 양배추 등등~~



과일코너에는 오렌지, 파인애플, 황도가 있어요.



초바초바 케이크



오션웨이브 케이크

케이크는 너무 배불러서 맛도 못 봤답니다.

글 쓰다보니 후회가 되네요 ㅋㅋㅋㅋ



마시멜로, 난, 과자에 생크림이나 초코크림을 곁들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모카다방(왼) / 멜론소다(가운데) / 블루레몬 에이드(오)



썸머젤리화채




피자몰 조명 간단해보이면서도 특색있어보였어요~

유리병에 전구를 넣어서 조명으로!!







푸드트럭도 있습니다.



푸드트럭에서는 와플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고요~



감자튀김이랑 갈릭 탕수육도 있습니다^^

이제 피자몰 메뉴 소개 끝이에요~!!




메뉴 다 찍고 또 열심히 먹었지요~~

예전에는 친구들이랑 평일에도 가봤는데요 평일엔 9,900원이라 정말 가성비 좋습니다.

주말에도 가격이 그리 비싼편이 아닌지라 원없이 피자를 실컷 먹고 싶다면 가보시라고 추천합니다.



식사중일때는 고무 매트를 식사중으로~



나올때는 요렇게 식사완료로 뒤집어 놓고 나오시면 된답니다.

전 어제 먹고 왔는데도... 또 먹고 싶어요~~ 

열심히 다이어트하다가 치팅데이때 피자몰 가야겠습니다^^

그럼,, 모두 맛있는 저녁 드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