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이케아 맛집 가성비 좋은 식당

맛있는거 사먹기|2019. 10. 27. 12:38
반응형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매장: 10:00 AM - 10:00 PM 

레스토랑: 09:30 AM - 09:00 PM


광명 이케아 휴무

설날과 추석 당일 휴점합니다.  


주소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7 IKEA광명점


전화

TEL : 1670-4532


광명 이케아 주차요금

- 1만 원 이상 구매 시 4시간 무료

- 시간 초과 시, 10분당 300원의 요금 부과 (30분 이내 출차 시 무료)

- P3 층에서 전기차 충전 가능




광명 이케아에서 쇼핑하던 날,, 많이 걷다 보니 배가 고파서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은 편이라 일단 마음에 들었답니다^^



광명 이케아 식당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자리가 없으면 어쩌지?? 살짝 걱정했지만,,,,



조금 안으로 들어와 보면 이렇게 빈자리가 있더라고요^^

이케아 식당에 있던 라탄 조명 은은하게 예뻤어요.



가운데 동그란 테이블에는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광명 이케아 식당 주문하는 곳입니다.

차례로 줄을 서서 주문하면 돼요~~ 음식 실어서 테이블까지 가져갈 카트가 주문하는 곳 입구에 있으니 챙겨가셔야 하고요~







줄 서서 들어가면 중간에 이렇게 음료수가 있어요.

탄산음료는 1,000원이고 계속 따라 먹을 수 있는데 탄산음료가 싫다면 이곳에서 음료를 카트에 담아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이케아 케이크, 가격이 정말 착해요^^




망고 샐러드, 연어 샐러드 등등,, 먹고 싶은 샐러드가 있다면 이것도 카트에 담아서 음식과 함께 결제하시면 됩니다.



야채나 감자튀김, 감자샐러드 추가하실 수 있고요,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마늘빵을 같이 구매하면 마늘빵을 1,000원 할인해 준대요~~



원하는 음식을 얘기하면 금방금방 나와요~~

카트 끌면서 음식 쇼핑하는 것 같은 기분이랄까요? ㅋㅋㅋㅋ







치킨도 있고요~







와플은 옆에 시럽이 있어서 부어가면 됩니다.



와플 옆에 있던 머핀~~

음식 종류가 많아서 이거저거 다 집고 싶어지더라고요 ㅋㅋㅋㅋ



음료만 먹고 싶다면 계산대로 바로 가서 결제함 하시면 돼요.

저랑 남편은 첫 번째 식사할 때는 탄산음료 말고 물을 사서 먹었고요, 두 번째 갔을 때는 탄산음료 2개를 주문했더니 계산하시는 문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 1개만 주문해도 된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



1,000원으로 탄산음료 주문을 하면 이곳에서 계속 따라 마실 수 있어요.



요렇게 카트에 올려서 계산을 한 후 테이블로 가져옵니다.



이건 8월 16일에 먹었던 메뉴예요.

립, 김치볶음밥(햄 추가), 돈까스, 미트볼, 와플, 머핀, 녹차, 생수



9월 8일 먹었던 메뉴입니다.

닭갈비 스테이크, 김치볶음밥(햄 추가), 베이컨 파스타, 미트볼, 와플, 탄산음료 1개



김치볶음밥 (2,900원)+햄(1,000원)

햄은 3개가 나오는데요, 햄은 추가 안 하고 김치볶음밥만 주문해도 됩니다.



그치만,,,, 김치볶음밥에 햄이 추가되면 맛이 확~~ 업그레이드되지 않나요? ㅋㅋㅋㅋ



김치볶음밥 위에 미트볼 올려서 먹어도 은근 잘 어울려요~


립 11,900원







살이 통통한 립은 아니었지만 소스가 맛있었어요.



립을 주문하면 감자튀김이 같이 나와요~



돈까스 6,900원



돈까스 두께는 이 정도고요~ 맛은 그냥 우리가 다 아는 그 돈까스 맛이에요.

고기 냄새가 난다거나 그런 건 없어요^^



반찬으로 밥이랑 같이 먹기에 좋습니다.



미트볼 8개 5,900원

미트볼에 감자 샐러드랑 잼이 같이 나옵니다.



미트볼 소스가 맛있어요~~ 



감자 샐러드랑도 잘 어울리는데요, 잼은 왜 나오는지 잘 모르겠어요^^;;; 



닭갈비 스테이크 9,900원



닭갈비 스테이크,,, 꼭 드세요~ 개인적으로 강추입니다^^

두 번째 갔을 때 원래 립을 먹으려고 하다가 립이 없길래 주문해 본 건데요 주문 안 했으면 정말 아쉬울 뻔했어요~~

전 다음에 광명 이케아 또 간다면 닭갈비 스테이크는 무조건 먹을 거예요 ㅋㅋㅋㅋ







베이컨 파스타 6,900원



아~ 크림파스타구나!! 딱 그 느낌이에요. 더도 덜도 아닌 크림파스타 맛인데요,

크림소스가 진한 편이었습니다.



와플 2,000원 / 블루베리 머핀 1,900원



와플에 시럽을 붓다가 확~ 쏟아져서 달았어요 ㅋㅋㅋㅋ



블루베리 머핀은 담백하게 맛있었고요.


남편이랑 다른 식당을 가면 2인분 딱 주문하는데 광명 이케아에서는 엄청 많이 주문해서 먹었네요~

그래서 총 가격이 한번 식사할 때마다 3만 원 조금 넘게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카트를 끌면서 음식을 보니까 이거저거 다 먹고 싶어진답니다 ㅠㅠ

다음에 가면 또... 이럴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여하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광명 이케아 쇼핑하기는 아래 링크↓ ↓ 

광명 이케아 쇼핑하기,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요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