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이케아 쇼핑하기,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요금

다양한 정보/생활정보|2019. 10. 13. 18:22
반응형

8월, 9월에 남편이랑 이케아 쇼핑을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잼있어서 기록을 해보려고 해요.

저희집에서 가까운 곳이 광명이라서 광명 이케아로 다녀왔습니다.


광명이케아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7 IKEA광명점

전화 - 1670-4532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매장 - 10:00 AM - 10:00 PM 

레스토랑 - 09:30 AM - 09:00 PM 


광명 이메아 휴무일

설날과 추석 당일 휴점


광명 이케아 주차요금

입장 가능 시간: 09시 20분 ~ 22시 00분

- 1만 원 이상 구매 시 4시간 무료

- 시간 초과 시, 10분당 300원의 요금 부과 (30분 이내 출차 시 무료)

- P3 층에서 전기차 충전 가능



쇼룸으로 올라가 보면 입구에 노란색 쇼핑백이 있으니 챙겨가시면 됩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적으라고 연필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치만 대부분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으니 스마트폰으로 찍어두시더라구요~



전 이케아 어플로 관심 있는 상품을 쇼핑 리스트에 저장해두었어요~

이 방법이 제일 편하더라고용 ㅋㅋㅋㅋ







광명 이케아 쇼핑하는 방법이에요~

구입한 제품을 365일 이내에 반품할 수 있다는데 정말일까요? 신기신기 ㅋㅋㅋㅋ



쇼핑백만 가지고 다니면 좀 불편할 것 같아서 카트에 쇼핑백을 걸어서 다녔습니다.

쇼룸 구경하면서 마음에 드는 룸, 소품 찍어왔어요~~ 같이 보셔용 :)



보라색 그라데이션 커튼이 아늑한 느낌을 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실생활에서 저렇게 해놓기란 참 ㅋㅋㅋㅋ



화려하고, 어떻게 보면 정신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가끔 포인트로 괜찮을 것 같아요~~

조명이 부케같습니다 ^^



애기 침대가 예뻐용~~



조명이 럭셔리한 느낌이기도 하고... 레이스 블라우스??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

종이 구겨놓은 것 같기도 해요 ㅋㅋㅋㅋ



깔끔한 느낌의 침실이에요. 조금은 알록달록 한걸 좋아하는 제 취향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라탄 조명이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라탄 조명이 만들어 주는 은은한 분위기 :)



마음에 드는 주방이에요~ 이런 주방이라면 음식 하는 게 재미있어질까요? ㅋㅋㅋㅋ




이 주방에 있는 싱크대를 열어봤더니 요렇게 흰색 그렇들이 있었습니다.

전 2층에 있는 선반을 사서 저렇게 접시 정리해두었는데 깔끔하더라고요~



식탁위에 요런 조명 괜찮네요.



위에 주방보다는 작지만 이 주방도 마음에 드네요~



이 주방에 있는 소품중에 요거 사고 싶었는데 저희집에는 딱히 둘 곳이 마땅치가 않아서 패스했어요.



식탁 위에 세팅해둔 접시나 그릇이 마음에 들면 상품명을 적어가시거나 스마트폰으로 찍어두시면 돼용~



이런 테이블 있으면 밥도 먹고, 책도 읽고, 다꾸도 하고 좋을 것 같네요~~







이 수납장 이대로 집에 들고가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원룸 스타일??!!


옷이 예뻐서 구경했어요~~ 옷 가게 구경하는 느낌??!! 옷은 판매하는 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넓은 집은 이렇게 꾸며놔도 참 좋겠네요~~

친구들 많이 왔을 때 여기서 놀면 좋을 듯 ^^



크~!! 이 책장은 한참 쳐다봤어요. 제 로망이 방 하나를 책방으로 쓰는 거랍니다.

언젠가 이뤄지면 책방에 이렇게 예쁜 책장을 넣어둘 거예요~~




방 한켠에 이정도 작은 수납장도 좋네요~

벽에 있는 정리대도 사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여긴 대식구가 사는 거실? ㅋㅋㅋㅋ



거실 햇살이 잘 들어오는 곳에 저렇게 테이블을 두고 싶어요~



거실 쪽엔 앉아서 쉬고 계신 분들이 많았어요~

소파가 많아서 그런가 봐요 ㅋㅋㅋㅋ

저두 앉아봤는데 폭신폭신 편하더라고요~~



소파가 엄청 많아요~~



전 이 라탄 의자가 마음에 들었어욤 ^^







오프타스트 밥그릇인데요, 이벤트로 700원에 판매하길래 2개 사왔어요~



원래 쓰던 밥그릇보다 작아서 저 먹는 양에 딱 맞더라고요~~

요즘 흰색 그릇이 예뻐 보였는데 착한 가격에 질도 좋은 그릇 득템했어요~



여기서 밥그릇이랑 어울리는 국그릇도 구매했습니다.

1개에 1,000원인데 질도 좋은 편이에요!!



은은한 인디핑크색 그릇도 예뻐요~

흰색 그릇이랑 갈등했는데 흰색으로 결정 ㅋㅋㅋㅋ

언젠가 또 흰색이 식상해지면 다른 색으로 바꾸러와야겠습니다.



제가 보기엔 모양도 예쁘고, 튼튼한데 가격이 참 착해요 :)



검정색 그릇도 은근 괜찮네요~

예쁜 색 음식 담으면 음식 빛깔이 돋보일 것 같습니다.



미니 나무볼 7,000원

요거트 담아 먹으면 딱 좋을 거 같아요. 그치만 요거트용 그릇이 있어서 패스~



큰 나무볼 14,000원

대나무로 만들었다고 하던데 보들보들 질도 좋은 것 같아서 하나 샀답니다.

색도 진한 나무색이 아니라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나무 도마도 여러 종류가 있어요. 사고 싶었는데 못 고르겠어서 다음 기회로~~



와인잔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가격이 완전 착했어요.







식탁 위에 세팅되어 있던 건데 혼자 먹을 때 이렇게 딱 차려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술잔대신 조그마한 그릇에 반찬 놓고 ㅋㅋㅋㅋ



유리컵이나 접시 깨지지 않게 종이상자로 포장해 갈 수 있는데, 상자는 1개에 200원이에요.

저희는 상자 안사고 그냥 가져왔어요 ㅋㅋㅋㅋ



마법의 양탄자 처럼 생긴 러그



이건 뭐 하는 거지?? 했는데요~



요렇게 꾸미는 거더라구용~~~

벽 한쪽에 포인트 줄 때 쓰면 딱일 듯..



패브릭 너무 예뻐요~~ 재봉 잘하는 분들은 직접 가방도 만들고, 쿠션도 만들고,, 금손 부러워요^^

전 빨간색 체크 원단 으로 원피스 만들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여긴 테이블 매트래용~~



이불도 종류가 많죠?? 전 요즘 체크무늬 이불에 꽂혀 있다능요 ㅋㅋㅋㅋ (tmi)



조명코너 입니다.



아까 마음에 들었던 라탄 조명이에요.



샹들리에~~ 볼 때마다 참 예쁘긴 한데 저희 집에는 영 어울리지 않아서 눈으로만 만족합니다 ㅋㅋㅋ







이 조명 공간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좋을 것 같아요~






이런 액자 하나로도 방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겠죠?



이 꽃병은 900원인데 튼튼해요~~ 



조화인데 나름 예쁘지 않나요? ^^



빨간색이랑 분홍색 하나씩 사 왔습니다~ 꽃병도 같이요ㅋㅋㅋㅋ



조화 종류도 꽤 많은데 제가 사온 꽃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훗훗^^



계산하는 곳에 와보니 창고형으로 엄청 크더라고요~



이건 주방놀이 세트래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지요? 

이케아 제대로 둘러보려면 2~3시간은 걸어 다녀야 하더라고요. 

편한신발 신고 가셔요 ㅋㅋㅋㅋㅋ

그럼 제가 사온 것들 올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다음에는 광명 이케아 식당 포스팅 올리겠습니당 :)



꽃병, 작약 조화 2개



미니 향초,,, 30개 들었고 2,500원인데요, 향이 정말 달달하고 좋아요^^



요즘 매일 책상에 앉아 있을 땐 향초에 불을 붙여놓는데요, 너무 좋아요 :)







밀봉클립 1,900원이에

큰 거 10개, 작은 거 20개 들었습니다.



위에 유리컵 빼고 선반이랑 그 아래에 있는 수납함 사 왔어요~

선반은 3개 사서 접시 정리도 하고, 방에 있는 라디오 올려놨는데 완전 찰떡이랍니다.

수납함은 잡다한 것들 넣어놨는데 너무 좋아용^^



대나무 볼. 14,000원

이 날 산 것 중에 제일 비싼 거네요 ㅋㅋㅋㅋ



채소 탈수기 4,900원

가격이 착하길래 사 왔는데요, 써보니까 튼튼하니 좋더라고요~



프라이팬 5,000원



포푸리, 포푸리 담을 수 있는 유리병 샀어요~

이건 친구들 선물용으로 샀는데요, 좋아하더라구용^^

향이 상큼, 달달 참 좋아요.

포프리가 1,000원 유리병이 900원이니까 착한 가격으로 기분좋은 선물 하기 참 좋답니다.

색도 빨간색이라서 인테리어 효과도 굿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