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역 맛집 고기 "일차돌" 차돌박이가 먹고 싶을 때:)

맛있는거 사먹기|2019. 8. 23. 23:2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맛있는 고기 사 먹은 포스팅이에요.

남편이랑 오랜만에 평일 저녁 데이트를 했는데요, 집에서 가까운 샤로수길에서 만나기로 했답니다.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로 나가서 샤로수길로 갔어요.

골목 입구에 있는 새마을식당이 보이네요~~

예전에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회사에 꽤 오래 다녀서인지 이곳에 오면 살짝 추억도 돋아요 :)

사진속에 사람들이 다 긴팔을 입고 있죠??

그래서 제가 처음에 묵은 포스팅이라고 한거랍니다 ㅋㅋㅋㅋ

여름이 오기 전에 갔었어요~~



낮에 갈 땐 몰랐는데 밤에 가니 바닥에 이런 조명도 있더라고요.

별거 아닐 수도 있는데 이런 거 하나하나가 기분을 조금 더 들뜨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



샤로수길을 한 바퀴 돌면서 어디서 저녁을 먹을까 골라보다가 일차돌을 발견했어요.



차돌박이가 6,900원~!!

일단 가격이 마음에 들어서 검색해 보니까 서울대입구역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일차돌 입구 앞에 메뉴랑 가격이 나와있길래 봤더니 가격이 다 착한거예요..

거기다 상세하게 사진도 나와 있어서 먹고싶은 마음이 더 들더라고요~



거기다, 차돌용 돌초밥도 서비스로 준다고 ㅋㅋㅋㅋ

서비스 앞에서는 약해질 수밖에 없죠~







메인 메뉴인 고기도 가격이 착하길래 일차돌에서 저녁을 먹기로 결정했어요



일차돌 입구



(일차돌 메뉴판-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차돌박이, 부채살, LA갈비, 꽃살 가격은 위에 있습니다 :)



(일차돌 메뉴판-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일단 차돌박이 2인분 먼저 주문했습니다.



파무침



특제 양념 소스인데요, 고기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달달짭쪼름한 맛이랄까??

고기를 훨씬 맛있게 해줘요~



오이피클. 고기 먹을 때 딱이죠~ 입안도 개운하게 해주고요



김치



마늘이랑 고추,, 아쉬운 점은 상추가 없다는 건데요, 가격이 워낙 착하니까 이정도쯤은 ^^

상추 대신에 파채를 많이 먹었어요~~



저희가 들어 갔을 때는 평일 저녁 7시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요, 8시쯤 되니까 꽉 차더라고요~

실내가 좁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테이블이 너무 가깝게 붙어 있으면 아무래도 좀 불편하니까요 ^^;;;



벽에 붙어있던 글귀가 재미있어서 찍어봤어요ㅎ_ㅎ



차돌박이 2인분입니다. 차돌박이 1인분 6,900원이면 괜찮은 편이죠?



차돌용 돌초밥이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왜 돌초밥이라고 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밥이 그냥 맨밥이 아니라 살짝 양념이 되어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지글지글.JPG

차돌박이의 장점은 금방 익는다는 거지용~~

조금씩 올려서 따뜻하게 챱챱챱 ^^



돌초밥 위에 와사비를 조금 올리고 잘 익은 차돌박이를 얹어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돌초밥이 눈 깜짝할 사이에 없어졌답니다 ㅋㅋㅋㅋ



폭탄 계란찜~ 2,900원 ㅎㅎㅎ

가격부터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정말 예쁘게 부풀었네요~~~ 

일차돌의 계란찜은 뭔가 양념이 더 추가된 것 같았습니다.

약간 붉은 빛이 돌았는데요, 맛있었어요!!



차돌박이 한 점 먹고,



또 먹고 ㅋㅋㅋㅋ



중간 중간 계란찜도 먹어주고~~

차돌박이 장점이 빨리 익는 거긴 한데, 단점을 꼽으라면.. 입에 넣자마자 눈 녹듯이 금세 사라져 버린다는 거지요 ㅋㅋㅋㅋㅋ



차돌박이과 계란찜만 먹기에는 뭔가 조금 허전해서 쫄면을 주문했어요

고기 구워 먹을 때 주로 냉면이랑 같이 먹는데 일차돌에는 쫄면이 있더라고요~



쫄면 맛은 누구나 다 아는 그 쫄면 맛이에요.

그러니까 맛있다는 얘기죠ㅋㅋㅋㅋㅋㅋ

제가 면중에서도 쫄면을 제일 좋아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는지도 몰라요^^;;;;;







매콤 달콤한 쫄면에 차돌박이를 같이 먹으니까...

어떤 맛인지 말 안 해도 다 아시죠?? ㅋㅋㅋㅋㅋㅋ



많이 먹었는데도 아직 배가 덜 차서 부채살 2인분을 또 주문했어요~

차돌박이... 2인분은 너무 금세 없어지던걸요??!! ㅋㅋㅋㅋㅋ



부채살도 1인분에 7,900원으로 가격이 착해요.



부채살도 맛있게 먹긴 했지만 제 입에는 차돌박이가 더 맛있었어요.

남편이랑 다음에 또 가면 차돌박이만 실컷 먹자고 했답니다~~



영수증 보니까 공기밥도 먹었네요 ㅋㅋㅋㅋ



서울대입구역 고기 먹고 싶을 때는 샤로수길 맛집 일차돌을 추천해요~

특히, 차돌박이를 실컷 먹고 싶다~ 할 때는 가성비 좋은 고깃집 일차돌에 들러보시길요!!


<일차돌> 서울대점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 12 1층

02-877-1106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수제맥주가 맛있는 "개돼지펍"

신전떡볶이 메뉴 조합, 가격, 크림치즈볼 정말 맛있어요!!

[춘천맛집] 맛있는녀석들 춘천닭갈비, 통나무집닭갈비 다녀온 후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