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 파르페 레시피 알아보기

반응형


강식당2 비빔국수 편에서 디저트로 파르페 레시피도 소개가 되었다.

매콤한 비빔국수를 먹고, 디저트로 달달한 파르페를 먹는다면 완전 꿀조합일듯!!

강식당 파르페는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자


★강식당 파르페 레시피★

1. 제일 아래에는 바나나 맛 요거트



2. 그 위에는 튀일



튀일이 안 튀어 오르게 조심조심~



3. 망고,, 양은 취향껏? ㅎㅎㅎㅎ



4. 망고 시럽으로 얼린 용볼

난 만들어 먹을 때 용볼이 없으니 냉동 딸기랑 냉동 블루베리 이런거 넣어야겠다.









손님들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의미로 용볼 7개를 넣었다고 한다.



5. 시원한 사이다를 맘껏 부어준다.



6. 맨 위에는 소프트아이스크림 솔솔~~



7. 쿠키로 장식해준다. 

집에서 만들어 먹을 때는 좋아하는 쿠키로 장식하면 되겠다. 

웨하스나 빼빼로 같은 것도 괜찮을 것 같고~~~



8. 빠지면 뭔가 서운한 미니 우산 장식 ㅎㅎㅎㅎㅎ




백선생님이 한 입 드셔보시더니 완전 맛있다고 칭찬하심 ㅎㅎㅎ

나는 집에 있는 걸로 나만의 파르페를 만들어봐야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