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족보곱닭육초 / 김천재의 족발이보곱닭 메뉴 가격 위치 정리해봤어요

다양한 정보/방송정보|2019. 8. 17. 01:50
반응형


생생정보 테마 맛집 882회의 테마는 초대형였어요.

얼마나 초대형일까 궁금해서 보다가 족보곱닭육초라는 메뉴가 나오길래 저게 뭐지?? 궁금해져서 자세히 봤답니다.

이 메뉴를 판매하는 식당은 <김천재의 족발이보곱닭> 이예요.


김천재의 족발이보곱닭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2길 39. 2층

- 문의 : 02-3443-1123

- 가격 : 1미터 무한리필 29,900원, 1미터 단품 모든걸다줄게 세트 (4~6인용) 79,000원

※ 매일 17:00 - 03:00

※ 무한리필 메뉴는 2인이상 주문 가능


1미터 무한리필은 1인 기준 29,900원이네요~


먼저 "족보곱닭육초"의 뜻을 알아볼게요.


족발의 +보쌈의 +곱창의 +닭발의 +육회의 +초밥의

이런 뜻이랍니다~ 재미있지 않나요? ㅋㅋㅋㅋ




족발

족발은 일반족발, 마늘족발, 간장족발, 불족발 이렇게 4가지 종류가 나온다고 합니다.

이 중에서 특히 불족발이 인기라고 하네요~



불맛 제대로 나겠네요~!!!







보쌈

보쌈도 일반보쌈, 마늘보쌈, 간장보쌈 3개의 보쌈이 나온답니다.



곱창

곱창은 소대창, 소박창, 소곱창 이렇게 모둠 곱창으로~


부추랑 같이 먹으면 꿀맛~!!



닭발

닭발도 불족발처럼 불맛을 입혀서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육회

이 장면 보고는 남편이 "아~ 맛있겠다"  이러더라고요 ㅋㅋㅋㅋ

전 육회를 먹지 않아서 별 느낌은 없었지만 계란 노른자랑 육회의 빛깔이 참 예쁘다~ 란 생각은 들었어요 :)



초밥

초밥은 보쌈이랑 소스를 올린 보쌈초밥이랍니다.

든든하겠죠??

여기까지 "족보곱닭육초" 인데요, 이게 끝이 아니랍니다.







새우장



양념게장



홍어살튀김, 그리고 샐러드까지~~ 정말 푸짐하죠??



거기다 이 메뉴가 모다 무한 리필이 된다고 합니다.

처음 가격을 보고 좀 비싸다 싶었는데 방송을 보다 보니까 비싼 게 아닌 것 같다 싶었어요~

단,,,, 위가 작으신 분보다는 잘 드시는 분이 훨씬 유리하겠네요 ㅋㅋㅋㅋㅋ



"족보곱닭육초" 메뉴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사장님 인터뷰 장면이 나왔는데요,

많은 분들이 '오늘은 뭐 먹지'에 대해서 고민하는데 그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 싶었다고 합니다 :-)

불닭발이랑 불족발에 들어가는 양념은 다진 마늘, 후추, 간장, 맛술, 고추장, 물엿을 넣어서 만드는데 여기까지는 그냥 평범하지만 고춧가루가 특별하다고 해요~


고춧가루가 다섯 가지나~!!


굵은 일반 고춧가루, 고운 일반 고춧가루, 굵은 매운 고춧가루, 고운 매운 고춧가루, 파프리카 가루

이렇게나 많은 종류의 고춧가루가 들어가네요~


굵은 고춧가루랑 고운 고춧가루를 섞으면 텁텁함을 잡아준다니 집에서 요리 할때도 따라해봐야겠어요~


파프리카 가루는 냥이 간식 만들어 줄 때 넣는 거 본적 잇는데 색을 곱게 만들어주나봐요~


족보곱닭육초 먹으러 언젠간 꼭 가봐야겠어요~

이젠 방송에 나왔으니 사람이 엄청나게 많아지겠죠??

이제 주말이네요. 맛있는 거 많이 드시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