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광진구 치킨 해남닭집

다양한 정보/방송정보|2020. 2. 17. 19:48
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8회 광진구 밥상 두 번째 식당입니다.

이날 소개된 곳 중에서 제가 제일 가보고 싶은 곳이어서 방송 내용을 정리해봤어요.

이정진 씨가 단골이라는 치킨집 <해남닭집>입니다.



해남닭집 위치 주소 전화

주소 : 광진구 능동로 13길 46

전화 : 02-466-4656


해남닭집 영업시간

매일 13:00~01:00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해남닭집 가격 메뉴

(출처 : 해남닭집)


해남닭집은 이정진 씨가 가끔 찾는 단골집이라고 해요.

한적한 동네에 자리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동네치킨, 시장치킨 이런 느낌이 들었어요.







25년 전 닭집으로 시작해 지금은 치킨을 튀겨 팔게 됐다는데요, 생닭을 바로 잘라서 비법의 반죽에 버무려 바로 튀겨낸다고 합니다.



생닭을 잘라 바로 튀겨내니 맛있을 수밖에 없겠네요~



기름이 깨끗해 보입니다.



바삭하게 튀겨내 기름을 쏙 빼면 옛날통닭 맛 그대로~!!



간장치킨



프라이드 치킨







일단 튀긴 상태는 허영만 선생님한테 합격이네요^^



바사삭~~~~

소리 들리는 것 같아요 ㅋㅋㅋ



허영만 선생님이 치킨을 좋아하실까 궁금했는데요, 한입 드시고는 맛있다고 하시네요.



이정진 씨도 맛있게 챱챱챱~~



방송 보신 분들은 소리 때문에 더 침이 고이셨을거에요. 저도 그랬거든요.

바삭바삭 소리가 장난 아니었어요. asmr 같은 ㅋㅋㅋㅋ



겉은 바삭~ 속은 촉촉~ 







허영만 선생님은 해남닭집의 치킨 맛이 꽤 마음에 드셨나 봐요.

튀긴 껍질도 맛있다고 하시고, 하나하나 간이 돼 있다고 하셨습니다.



간장치킨은 한 김 식힌 맛간장에 잽싸게 버무려내 바로바로 만든다고 해요.



간장치킨에는 고추도 같이 나오는데요, 이 고추가 신의 한수라네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단짠단짠 맛이 느껴져요.

여기 가면 저도 반반으로 주문해야겠어요

후라이드 치킨, 간장치킨 선택하기 너무 어려울 듯합니다.







살짝 매콤한 맛도 있다니 더 끌리는걸요.




허영만 선생님 간장치킨 드시더니 밥 생각이 나신다고 합니다.

그렇죠~ 양념이 맛있게 배어있는 치킨은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죠.

저도 치킨 시켜먹고 남으면 간장소스 넣어서 볶음밥 해먹거든요~

치밥 좋아요 :-D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사진 출처 :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방송 캡처)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광진구 밥상 참꼬막, 주꾸미 ▼ ▼


허영만 백반기행 광진구 참꼬막 쭈꾸미 고향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