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요리 감자 고로케, 바삭바삭 :)

반응형

에어프라이어가 한창 핫할 때 저는 저~언혀 살 생각이 없었어요.

사봤자 몇 번 안 쓰고 모셔둘 거라 생각했거든요 ㅋㅋㅋㅋ

에어프랑이어 써본 친구도 별 필요 없어서 중고나라에 팔았다 하고..

그러다가 친한 동생이 에어프라이어에 대해 엄청 칭찬을 하는 거예요~

특히, 제가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기름기 쪼~옥 뺀 치킨이나 삼겹살 목살 등등..

이런 얘기가 확 와닿더라고요.

그래서 그 동생이 쓰고 있다는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로 구입했답니다.

몇 달간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서 정말 사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맨날 맨날 쓰는 건 아니라도 정말 자주 사용하고 있거든요 ㅋㅋㅋㅋ

에어프라이어 사용하면서 제가 기억하려고 사진을 찍어두었습니다.

앞으로 조금씩 올려보려고 해요 :)



오늘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는 냉동 감자 고로케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샀다는 얘기 듣고 동생이 자기 가게에서 쓰고 있는

냉동 감자 고로케를 주었어요~



이런 냉동 감자 고로케나 냉동 만두에는 기름을 살~짝 발라줘야 해요 ^^

기름이 아예 안 들어가는 건 아니지만

기름이 퐁~당 빠져서 튀겨지는 것보다는 나은 것 같습니다.

과연 기름을 요렇게 쪼끔만 발라서 굽는 건데 바삭할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예요.

용량이 꽤 큰지라 웬만한 건 다 들어간답니다 ㅋㅋㅋㅋ







기름을 살짝 발라준 냉동 감자 고로케를 나란히 넣어줍니다.



온도는 200도



10분을 돌려주었어요.



10분 후에 열어보니  윗부분이 노릇노릇 익어있었답니다.

그래서 다 뒤집어 주었어요~

이 사진은 감자 고로케를 뒤집은 모습이에요.







그리고 온도 200도에서 다시 8분을 돌렸습니다.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돌아가는 소리 들어보셔요~



시간이 다 되어서 열어보니 짠~~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 ^^



꽃무늬 접시에 꽃 모양으로 담기 ㅋㅋㅋㅋ







줌 인!!



과연,, 얼마나 바삭할까~~생각하면서 한 입 먹어봤는데요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기름기도 적어서 담백한데 바삭하기까지 하니 입이 정말 즐거웠답니다.



얼마큼 바삭한지 소리 한번 들어보세요~

앞으로 에어프라이어 사용기는 계속됩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