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올영세일 /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ㅇㄹㅂㅇㅅㅊㅅㅌㄱ 정답

다양한 정보/생활정보|2019. 8. 30. 11:35
반응형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올리브영 세일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올리브영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어서 저도 자주 가는 편인데요, 

<올영세일>에서는 가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해요.

'가을 환승'을 콘셉트로 가을에 구입하면 좋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저도 들러봐야겠어요 :)



올영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도 진행됩니다.

오늘, 8월 30일 <오늘의 특가>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또한, 세일 기간 중 두 차례 진행되는 <선착순 특가>에서는 모든 특가 상품이 100원에 제공됩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 구매가 가능한데요, 8월 30일 오늘 온라인몰 특가는 종료되었네요.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춰 판매가 시작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올리브영의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는 ‘단독 특가’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행사도 진행됩니다.

단독특가에는 <스킨케어&썬 단독특가> <클렌징&팩 단독특가> <메이크업&소품 단독특가> <헤어&바디 단독특가> <라이프&잡화 단독특가>등의 상품이 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에게는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보타닉힐보, 필로소피, 록시땅 등 5개 브랜드의 주요 인기 제품을 추가 할인한다고 하니 이번 세일 기간에 필요한 가을 제품이 있으면 할인된 가격에 준비해보아요 :)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올리브영 정답]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올리브영 ㅇㄹㅂㅇㅅㅊㅅㅌㄱ 정답 맞추고 100캐시 받으세요.

8월 30일 오늘, 놓치면 손해랍니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ㅇㄹㅂㅇㅅㅊㅅㅌㄱ의 정답은 올리브영선착순특가 입니다.

저두 참여하고 캐시슬라이드 100캐시 받았어요 ^^

반응형

댓글()